하나님의 구하시는 제사는 상한 심령이라 하나님이여 상하고 통회하는 마음을 주께서 멸시치 아니하시리이다

[시편 51:17]

 

이 땅을 위하여 성을 쌓으며 성 무너진 데를 막아서서 나로 멸하지 못하게 할 사람을 내가 그 가운데서 찾다가 얻지 못한 고로 내가 내 분으로 그 위에 쏟으며 내 진노의 불로 멸하여 그 행위대로 그 머리에 보응하였느니라
[에스겔 22:30-31]

사망의 그늘에 앉아 죽어가는 나의 백성들

절망과 굶주림에 갇힌 저들은 내 마음의 오랜 슬픔

나는 이제 일어나 저들의 멍에를 꺽고 눈물 씻기기 원하는데

누가 내게 부르짖어 저들을 구원케 할까

누가 나를 위해 가서 나의 사랑을 전할까
나는 이제 보기 원하네 나의 자녀들 살아나는 그 날
기쁜 찬송 소리 하늘에 웃음 소리 온 땅 가득한 그 날


(우리집 벽에 붙어있는 2개 가훈 중의 하나)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