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오디오북(오디오+대본)/야성의 부름(The Call of the Wild)/무삭제 원본] The Call of the Wild (Chapters 1-7 / 장별 듣기)
전체대본(1장~7장):
The Call of the Wild (Chapters 1~7).txt
전체 줄거리:
주행은 끝없이 이어졌고, 어느 날 벅은 새로운 주인을 맞게 된다. 벅의 새 주인 찰스, 머시디스, 핼은 개도 제대로 부릴 줄 모르는 데다 일하는 것도 서툴렀다. 철없는 그들은, 개들이 감당하기 힘든 엄청난 짐을 끌게 해서 마침내 지쳐 떨어지게 했고, 다른 사람들의 충고를 듣지 않고 얼음이 녹기 시작한 강을 건너다 모두다 어처구니없이 죽는다.
벅은 다행히 다른 일행의 한 사람이었던 존 손턴의 특별한 보살핌 덕분에 목숨을 구한다. 벅은 존 손턴을 새로운 주인으로 맞이하게 되었다. 존 손턴은 위기의 순간에 벅을 구해 준 생명의 은인이자 어느 한구석 나무랄 데 없는 이상적인 주인이었고, 벅에게 처음으로 사랑이 무엇인지 가르쳐 준 사람이었다.
벅은 사랑하는 존 손턴을 위해 온몸을 바친다. 존 손턴이 물에 빠져 죽을 뻔 했을 때 온몸을 던져 그를 구해냈으며, 도슨에서도 큰 공을 세운다. 술집에서 손턴이 “벅은 천 파운드도 끌 수 있어.”라고 자랑을 했다가 내기를 하게 되었고, 벅이 천 파운드의 짐을 정말로 끌어서 존 손턴에게 단 5분 만에 천 육백 달러를 벌게 해 준 것이다.
벅은 존 손턴과 함께 지내며 미지의 장소를 언제까지나 돌아다니는 생활이 한없이 즐거웠다. 그러던 어느 날 벅은 늑대들의 소리를 듣고 숲 속으로 들어간다. 금세 늑대들과 친해진 벅은 날이 갈수록 피에 대한 갈증이 강렬해졌고, 그러다 수놈 무스를 쓰러뜨리기에 이른다. 하지만 바로 그날 야영지로 되돌아간 벅은 끔찍한 광경에 맞닥뜨린다. 이하트 족 인디언들에게 야영지가 공격당했고 존 손턴이 죽어 있었던 것이다. 벅은 미친 듯이 인디언들을 뒤쫓아 그들을 쓰러뜨렸다.
그후 벅은 야성의 세계로 들어갔으며, 이후로 이하트 족 사이에는 늑대 무리의 선두에서 달리는 ‘유령개’에 대한 전설이 전해 내려오고 있다.
Chapter 1: Into the Primitive
Chapter 2: The Law of Club and Fang
Chapter 3: The Dominant Primordial Beast
Chapter 4: Who Has Won to Mastership
Chapter 5: The Toil of Trace and Trail
Chapter 6: For the Love of a Man
Chapter 7: The Sounding of the Call